맥스엘리트 | MAXELITE

A / S
A/S 프로세스
전화접수/게시판
전화 또는 게시판 접수 후 이상부위 전달
A/S접수 후 택배발송
전화로 이상 부위 전달 후 택배발송
특이사항/비용안내
유상 A/S의 경우 전화로 비용안내 후 입금
A/S완료 후 택배발송
수리비용 발생시 입금 확인후 택배발송
제품 보증 기준
MAXWELL 시리즈
Seasonic 시리즈
보증기간

GAMING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3년

GAMING PRO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BARON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S12/M12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FOC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FOCUS Pl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PRIM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2년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S12/M12 시리즈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FOCUS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PRIME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보증기간 후

유상수리

서비스 불가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유상수리

유상수리

※ 팬 불량의 경우 팬 교체 또는 수리 진행

Halnziye 시리즈
upHere 시리즈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구입일로부터 2년

보증기간 내

새제품 교환

무상수리 혹은 교체

보증기간 후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불가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유상수리

유상수리

제품 보증 기준
Seasonic 시리즈
보증기간

S12/M12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FOC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FOCUS Pl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PRIM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2년

보증기간 내

S12/M12 시리즈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FOCUS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PRIME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보증기간 후

서비스 불가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유상수리
※ 팬 불량의 경우 팬 교체 또는 수리 진행

MAXWELL 시리즈
보증기간

GAMING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3년

GAMING PRO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BARON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보증기간 후

유상수리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유상수리
※ 팬 불량의 경우 팬 교체 또는 수리 진행

Halnziye 시리즈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보증기간 내

새제품 교환

보증기간 후

서비스 불가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유상수리

upHere 시리즈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2년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혹은 교체

보증기간 후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불가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유상수리

교환/반품 안내
-제품불량
※ 전자상거래법 반품 및 교환에 관한 법률 제 17조의 조항을 준수합니다.
초기불량 교환
(수령 후 14일 이내)

맥스엘리트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점검 후 초기 불량 시 신제품 교환

초기불량 반품
(수령 후 14일 이내)

맥스엘리트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불량일 경우 판매점에 불량판정서 발급

불량판정서가 판매점으로 전송되면 판매점으로 환불 요청

판매점을 통해 환불 진행

수리/교체 불가 사유

무상보증기간 내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품질보증기간 만료 및 단종으로 인한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이 타버린 경우 (PCB 버닝, 커넥터 및 케이블 버닝), 외관 파손 등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을 임의 분해하여 봉인씰 및 시리얼넘버 훼손 등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제품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

일반적인 PC 사용 환경을 권장하며 개인용 PC 용도 외의 채굴 같은 특수한 환경에서 발생되는 불량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라도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단순변심
※ 전자상거래법 반품 및 교환에 관한 법률 제 17조의 조항을 준수합니다.
교환/반품 기준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변심에 의한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유

상품을 개봉한 경우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품 수리 및
교환을 위한
택배 이용 안내
※ 지정 택배사 외 우체국, 편의점 택배 등을 이용하실 경우 착불 발송 시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
초기불량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전액 지원(지정 택배 이용 시)

무상기간 내 고장

당사 : 고객, 각각 택배 선불 발송

무상기간 이후 고장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지정택배

로젠택배

CONTACT US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연락주세요
Tel : 1833-8287
Fax : 070-4015-7501
http://www.maxelite.co.kr
support@maxelite.co.kr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9층 비916호(가양동, 강서한강자이타워)
※ 고객지원센터 방문 시 사전 전화문의 또는 예약 후 방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