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b7274ed46db2c3566d65c644ea4426_1718071927_3449.jpg](https://maxelite.co.kr/data/editor/2406/thumb-76b7274ed46db2c3566d65c644ea4426_1718071927_3449_600x600.jpg)
안녕하세요. 맥스엘리트입니다.
맥스엘리트에 최근 입고된 1stPlayer T7-P 케이스 중 일부 제품에서 상단 120mm팬 x 2EA 불량이 발견되어 공지드립니다. 케이스 뒷면 또는 박스 측면 스티커의 시리얼 넘버가 "2404-"로 시작되는 제품에 해당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 중에서 상단 120mmm팬 x 2EA 에서 팬 소음, 작동 불량이 의심되거나 발견된 구매 고객에게 저희 고객센터에서 "상단 120mm팬 x 2EA"를 즉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구매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AS 접수 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1stPlayer T7-P 상단팬 불량 건 AS 접수 절차
1. 맥스엘리트 카카오톡 공식 채널 접속 : http://pf.kakao.com/_xixlNeG
2. 카카오톡 '챗봇' (이미지 상단 우측 로봇 모양 아이콘) 클릭
3. (하단) '제품 AS 문의' 클릭 -> 'PC케이스' 클릭 -> '실시간 상담' 클릭
4. 상담사에게 아래 3가지 사항을 피드 주시면 확인 즉시 정상 120mm팬 x 2EA 출고
1) 구매 영수증 이미지 2) 시리얼넘버(2404-) 이미지 3) 고객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저희 제품을 정상 사용 중에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해당 제품의 AS 건에 대해서 투명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