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마케터가 직접 조립해 본 1stPlayer T7-P 케이스 후기

커뮤니티
맥스엘리트, 마케터가 직접 조립해 본 1stPlayer T7-P 케이스 후기
2024.03.25

 

마케터가 조립해 본 1stPlayer T7-P 케이스

 

안녕하세요. 맥스엘리트입니다. 퍼스트플레이어(1stPlayer) T7-P 모델은 보급형 미들타워로 보다 상급 케이스에서 볼 수 있었던 조립 편의 요소를 곳곳에 심어놓은 제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1stPlayer T7-P 미들타워를 맥스엘리트 마케터가 직접 조립해 보면서 느낀 점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편리한 탈부착, 메인보드 지지대 육각 볼트

T7-P 모델은 Micro-ATX 메인보드를 지지해 줄 Stand off 볼트가 100% 미리 결착되었습니다. 다만 여기서 표준 ATX 메인보드 사용 시 스탠드 오프 위치를 변경 및 추가해야 하는데 이때 일반 소비자분들은 보통 롱노즈를 가지고 탈부착을 합니다. 하지만 T7-P 미들타워는 Stand off 드라이버를 기본 포함하여 스탠드오프 탈부착이 매우 쉬워 조립 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저소음 120mm 팬 6개 기본 포함

T7-P 미들타워는 시스템 쿨링에 최적화되었습니다. 전면 및 후면 120mm LED 팬 x 4EA, 그리고 상단 120mm 블랙 팬 x 2EA 기본 구성으로 소비자가 팬을 추가 구매하는 부담을 덜어드렸습니다. 정숙성과 긴 수명을 보장하는 Hydraulic 베어링이 탑재되어 저소음 쿨링 솔루션이 필요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모든 팬은 Molex 커넥터로 마지막 흰색 커넥터와 파워 서플라이 Molex 커넥터와 연결해야 정상적으로 LED 스위치가 작동합니다. 정숙성은 정말 끝내줍니다!

  

  

  

  

  

  

높낮이 조절 가능한 그래픽카드 서포터

최근 그래픽카드 부피 및 무게가 증가함에 따라 보급형 케이스라도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추가했으면 하는 요청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무늬만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아닌, 실제 그래픽카드의 쳐짐 현상을 완화시켜줄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 포함시켜 안정적인 그래픽카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금속이라 실제 그래픽카드와 맞닿는 부분에 쿠션 접착패드를 부착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지 보수가 편리한 원터치 패널 및 먼지 필터

T7-P 상품정보 이미지에 케이스 좌우 패널 제거 방법이 있지만 이에 대한 중복 문의가 있었습니다. 먼저 우측 패널을 제거해 보겠습니다.

  

  

   

케이스를 후면부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윗부분에 작은 홈이 있습니다홈에 손가락을 걸고 당겨주시면 우측 패널이 부분적으로 제거되고 마지막으로 패널을 위쪽으로 들면 쉽게 제거됩니다다음으로 케이스 강화유리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케이스 후면부 쪽을 바라봅니다그리고 강화유리 제일 위쪽에 금속 막대 바를 잡고 우측으로 당겨주시면 강화유리가 부분적으로 제거되고 마지막으로 위쪽으로 패널을 올려주면 손쉽게 제거됩니다.

  

  

  

  

  


  

다음으로 전면 먼지 필터 청소를 위해 위해선 먼저 전면 패널을 제거해야 합니다전면 상단 홈에 손가락을 걸고 앞으로 당겨주면 부분 제거되고 마찬가지로 전면 패널을 위로 들면 완전히 제거됩니다프레임 있는 풀 타입 먼지 필터라 매우 편리합니다상단 먼지필터는 일반적인 자석 고정 방식입니다마지막으로 실 구매 고객 분들 중에서, 파워 서플라이 먼지 필터는 홈에 삽입하는 타입이라 이를 자석 고석 방식으로 바꾸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주시기도 하셨는데 이것은 1stPlayer 본사에게 전달하여 차후 업그레이드 방향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1stPlayer T7-P 미들타워는 3만 원 후반대 ~ 4만 원 초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엔트리 라인업이나 상급기에서 볼 수 있었던 편의 요소를 곳곳에 심어두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 제품이라 자부합니다앞으로도 저희 맥스엘리트 제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맥스엘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