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 MAXELITE

A / S
A/S 프로세스
전화접수/게시판
전화 또는 게시판 접수 후 이상부위 전달
A/S접수 후 택배발송
전화로 이상 부위 전달 후 택배발송
특이사항/비용안내
유상 A/S의 경우 전화로 비용안내 후 입금
A/S완료 후 택배발송
수리비용 발생시 입금 확인후 택배발송
제품 보증 기준
MAXWELL 시리즈
Seasonic 시리즈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3년 또는 5년
- S12/M12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 FOC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 FOCUS Pl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 PRIM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2년
보증기간 내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 S12/M12 시리즈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 FOCUS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 PRIME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보증기간 후
- 유상수리
- 서비스 불가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 유상수리
- 유상수리
제품 보증 기준
Seasonic 시리즈
보증기간
- S12/M12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 FOC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 FOCUS Pl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 PRIM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2년
보증기간 내
- S12/M12 시리즈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 FOCUS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 PRIME 시리즈 : AS용 패키지(신제품) 교환
보증기간 후
- 서비스 불가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 유상수리
MAXWELL 시리즈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3년 또는 5년
보증기간 내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보증기간 후
- 유상수리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
- 유상수리
교환/반품 안내
-제품불량
※ 전자상거래법 반품 및 교환에 관한 법률 제 17조의 조항을 준수합니다.
초기불량 교환
(수령 후 14일 이내)
- 맥스엘리트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 점검 후 초기 불량 시 신제품 교환
초기불량 반품
(수령 후 14일 이내)
- 맥스엘리트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 불량일 경우 판매점에 불량판정서 발급
- 불량판정서가 판매점으로 전송되면 판매점으로 환불 요청
- 판매점을 통해 환불 진행
교환/반품 안내
-단순변심
※ 전자상거래법 반품 및 교환에 관한 법률 제 17조의 조항을 준수합니다.
교환/반품 기준
-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변심에 의한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유
- 상품을 개봉한 경우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품 수리 및
교환을 위한
택배 이용 안내
※ 지정 택배사 외 우체국, 편의점 택배 등을 이용하실 경우 착불 발송 시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
초기불량
-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전액 지원(지정 택배 이용 시)
무상기간 내 고장
- 당사 : 고객, 각각 택배 선불 발송
무상기간 이후 고장
-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지정택배
- 한진택배
CONTACT US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연락주세요
Tel : 1833-8287
Fax : 070-4015-7501
http://www.maxelite.co.kr
support@maxelite.co.kr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9층 비916호(가양동, 강서한강자이타워)
※ 고객지원센터 방문 시 사전 전화문의 또는 예약 후 방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