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4 맥스엘리트 쇼케이스 - 아크로팬(acrofan)

10-11
맥스엘리트는 10월 4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에서 신제품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맥스엘리트가 자사에서 유통하는 시소닉 및 맥스웰의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맥스엘리트의 양경훈, 명재덕 공동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맥스엘리트의 양경훈 대표는 “오늘 행사는 시소닉과 맥스웰의 신제품을 출시하는 자리로, 사용자 분들이 이전부터 많은 요청이 있었던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맥스엘리트 2018 신제품 쇼케이스 행사가 개최됐다.

 

▲ 양경훈 대표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발표에 따르면 맥스엘리트는 다양한 용도의 시소닉 및 맥스웰 브랜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을 국내 시장에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시소닉의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PRIME SnowSilent)’는 필요한 케이블만을 선별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방식의 제품으로, 135mm FDB 팬과 4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팬리스 모드를 통해 정숙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부하시에도 20dBA를 넘지 않는 소음으로 사용자에게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부하가 변해도 모든 출력 전압의 변동을 0.5% 이내로 억제하며, 화이트 섀시를 사용해 튜닝 피시를 이용하려는 사용자의 PC를 보다 개성적으로 꾸밀 수 있게 해준다.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파워 서플라이는 550W 80PLUS GOLD, 650W 80PLUS Platinum, 750W 80PLUS Platinum 등 세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750W 모델부터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 시소닉의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제품군

 

▲ 시소닉의 ‘포커스 SGX’ 제품군


 

897e9a370a9bf436f635d96a633bec54.jpg

▲ ‘맥스웰 프로 게이밍’ 제품군

 

다음으로 시소닉의 SFX-L 타입 ‘포커스(FOCUS) SGX’ 파워 서플라이는 작은 크기로 강력한 성능을 구현하는 소형 PC를 위한 파워 서플라이다. ‘포커스 SGX’ 시리즈 역시 풀 모듈러를 적용해 선 정리가 쉽지 않은 소형 PC 시스템의 활용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며, 120mm FDM 팬을 장착해 정숙성도 함께 제공한다.


‘포커스 SGX’ 파워 서플라이는 80PLUS GOLD 인증을 받은 450W 모델과 650W 모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소개된 ‘맥스웰 프로 게이밍(MAXWELL Pro Gaming)’은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보급형 파워 서플라이다. 이 제품은 안정적인 정격 출력과 낮은 불량률은 유지하면서도 80PLUS 스탠다드 인증으로 높은 효율을 보여주는 등 가성비를 끌어올렸다.

‘맥스웰 프로 게이밍’은 600W 모델과 500W 모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시소닉의 ‘1U FLEX SPP-300SUB’, ‘프라임 에어 터치’, 맥스웰의 ‘퍼포먼스 80PLUS Platinum’ 등 앞으로 선보여질 모델의 샘플도 전시됐다.


▲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는 세 가지 모델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 ‘포커스 SGX’는 선 정리가 쉽지 않은 소형 PC 시스템의 활용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 ‘맥스웰 프로 게이밍’은 높은 효율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