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4 맥스엘리트 쇼케이스 - 뉴스 탭(news tab)

10-11

시소닉(Seasonic)과 맥스웰(Maxwell) 파워서플라이의 국내 유통사 맥스엘리트(명재덕, 양경훈 공동대표, www.maxelite.co.kr)는 4일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서 향후 출시될 신제품과 서비스 정책 등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방송인 조영구의 진행과 인기가수 한영주의 축하 무대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 맥스엘리트는 순백의 커버로 시선을 모으고 칼전압을 자랑하는 시소닉의 하이엔드 파워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를 비롯해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시소닉 포커스 SGX', 맥스웰의 보급형 파워서플라이 '맥스웰 프로 게이밍' 등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제품은 마치 눈이 내린 듯 깨끗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PRIME SnowSilent)' 시리즈다.

 


 

 

 

 

풀 모듈러 방식으로 필요한 케이블만을 선별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는 135mm FDB 팬과 4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팬리스 모드를 통해 압도적인 정숙성을 제공한다. 최대부하 시에도 20dBA를 넘지 않는 소음으로 더욱 쾌적하다.

 

 

특히 부하가 변해도 모든 출력 전압의 변동을 0.5% 이내로 억제하는 정확성, 튜닝PC에 가장 적합한 화이트 섀시는 PC에 전력을 공급하는 그 이상의 심리적 만족감을 준다.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시리즈는 550W 80PLUS Gold, 650W 80PLUS Platinum, 750W 80PLUS Titanium 등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고, 그 중 750W 모델부터 출시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FX-L타입의 '포커스(FOCUS) SGX' 시리즈의 출시도 발표했다. '포커스 SGX' 시리즈는 SFX-L 타입의 작은 파워서플라이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ATX에서 사용하는 120mm FDB 팬을 장착해 넉넉한 출력과 함께 정숙함을 자랑한다.

 

 

특히 소형 시스템이 선 정리가 복잡하고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풀 모듈러 방식의 케이블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만들어진 점이 돋보인다. 여기에 80PLUS 골드 인증을 통해 높은 전력효율을 제공하며, 각각 450W와 650W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플래티넘' 제품도 출시했다. 80플러스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본 제품은 PC의 안전을 위한 Cybenetics ETA-A 인증을 추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120mm 크기의 FDB 팬을 넣었고, 풀 모듈러 타입의 케이블로 편의성도 잡았다.

 

 

 

또한 팬은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일반적인 사용 시에는 팬 리스 모드로 쓸 수 있으며, 10년에 달하는 긴 워런티를 적용했다. 본 제품은 850W와 750W, 650W 등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높은 가격대비 성능과 안정적인 출력, 낮은 불량률을 자랑하는 '맥스웰 프로 게이밍(MAXWELL Pro Gaming)'도 발표됐다.

 

 

맥스웰 프로 게이밍 시리즈는 '맥스웰 게이밍 85 플러스'와 '맥스웰 프로 게이밍'으로 출시된다. 먼저 '맥스웰 게이밍 85 플러스'는 최고급 파워서플라이 수준의 낮은 불량률을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DC to DC 회로를 탑재했으며, 120mm의 스마트 팬과 700mm의 전원 케이블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되는 '맥스웰 프로 게이밍'은 80플러스 스탠다드 230V EU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96% 이상의 12V 가용력을 자랑하고, OVP와 UVP, OPP, SCP 등을 탑재했다. 무엇보다 해당 제품이 역대급의 가격대비 성능을 갖췄다는 것이 맥스엘리트 측의 설명이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의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와 포커스 SGX는 출시를 검토하는 단계부터 국내 마니아의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은 제품”이라며,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이트는 시소닉 다이렉트 슬리빙 케이블 등과 함께 최고의 튜닝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포커스 플러스 골드의 성능을 그대로 집약한 포커스 SGX는 작지만 강력한 PC를 구축하려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그는 “맥스웰 프로 게이밍을 주목해 달라, 압도적인 가성비와 믿을 수 없는 신뢰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파워 서플라이가 될 것”이라 밝혔다.

 

 

맥스엘리트는 이밖에도 산업용 1U FLEX SPP-300SUB, 프라임 에어 터치(PRIME Air Touch) 등 출시 예정인 시소닉 신제품 다수와 풀 모듈러 방식의 80PLUS Platinum 인증 맥스웰 시리즈 1000W, 1250W 등 출시 예정 모델도 선보였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