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축구 대표팀 메달 색깔을 맞혀라 페이스북 이벤트 펼쳐

08-31
- 정답자 6명을 추첨해 고급 티 텀블러 증정
- 결승전 직후까지 응모 가능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식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 www.maxelite.co.kr)는 아시안게임에 참여하고 있는 23세 이하 한국 축구 대표팀이 결승전에 진출함에 따라 한국 대표팀의 메달 색깔을 맞히는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안게임에 참여하고 있는 한국 대표팀은 난적 이란, 지난 1월 1-4 패배를 안긴 우즈베키스탄을 각각 16강전, 8강전에서 만나 모두 승리했다. 예선전에서 말레이지아에게 불의의 일격을 당하며 불안감을 증폭시키기도 했으나,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이후 경기를 모두 승리했다. 특히, 4강전에서는 박항서 감독 부임 이후 전력이 급상승 중인 베트남 팀을 만나 3-1로 승리하며 이번 아시안게임 최고의 볼거리를 선사했다.

 

 

49dfc4318ff11b2473a8218f4d44c92a.jpg

 

 

 

맥스엘리트는 우리 대표팀이 결승전에 진출함에 따라 정답자가 없던 지난 우즈베키스탄전의 경품까지 더해 총 6개의 티 텀블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스엘리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예상되는 메달 색깔을 남기면 응모된다.

 

최근 환경오염 문제로 일회용 컵과 빨대 등의 사용 제한이 사회적으로 퍼져가고 있어 텀블러가 주요한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데다, 개인 차원에서 환경을 지키는 최고의 선택이기 때문. 맥스엘리트 역시 이 같은 사회 분위기를 반영해 고급 티 텀블러를 이벤트 상품으로 정했다고.

 

우리 대표팀은 강팀을 연파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금메달을 놓고 싸울 마지막 상대는 영원한 숙적 일본이다. 결승전은 오는 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각)에 펼쳐질 예정이다. 맥스엘리트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오후 8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