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이란전 스코어를 맞춰라’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08-21

- 맥스엘리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

- 정답자 중 3명을 추첨해 고급 티 텀블러 증정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식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 www.maxelite.co.kr)는 조2위로 16강전에 진출한 한국 축구대표팀이 다음 경기 상대로 전통의 맞수 이란을 만나게 됨에 따라 이란전 결과를 미리 예상해보는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c20cca9bd64c699a5a7d72caa1fe4d03.jpg

 

 

 

해당 이벤트는 이란전 경기가 시작되기 전인 밤 9시까지 맥스엘리트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예상 스코어를 남기면 응모된다. 아울러 맥스엘리트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와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맥스엘리트는 경기 결과를 맞춘 응모자 중 세 명을 추첨해 고급 티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맥스엘리트는 앞서 아시안게임에 참여하는 우리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두 이벤트에 모두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9월 2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에서 열리는 제18회 아시안게임에 대한민국은 선수 807명, 경기임원 185명, 본부임원 51명 등 총 39개 종목에 1,044명의 대규모 선수단을 파견해 종합 2위 수성을 노리고 있다.

 

맥스엘리트는 이번 아시안게임 기간 내 우리 선수단 응원, 또는 축구팀 등 특정 종목 팀의 응원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 밝혀 맥스엘리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하면 지속적인 이벤트 소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