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AS 시 택배 이용 관련 공지

08-20

맥스엘리트 제품을 이용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맥스엘리트는 제품의 원활한 AS를 위해 초기불량의 경우 왕복 택배비를,
사용 중 불량이 발생한 경우 제품 교체 후 반송 택배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다양한 택배 이용에 따르는 제품의 배송 지연, 분실 및 배송추적의 어려움 등 
관리상의 문제점이 노출되고 있어 보다 효율적인 택배 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에 택배 관리를 일원화하고자 하오니
,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변경 후 택배 이용 안내 

 

초기불량 AS 발송     : CJ택배 착불 발송(편의점 및 기타 택배 사용 불가)
사용 중 불량 AS 발송 : CJ 택배 선불 발송

AS
후 제품 반송      : CJ 택배로 발송(맥스엘리트 부담)
보 내 실  곳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5로1길 20 보타닉비즈타워 403~406호 (주)맥스엘리트 고객지원센터


* 초기불량의 경우 반드시 CJ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편의점 및 기타 택배 서비스를 사용하실 경우
제품의 배송 추적 불가
, 분실 및 택배비에 대해 맥스엘리트의 지원 및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중 불량이 발생해 AS를 의뢰하시는 경우에도 가급적 CJ택배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원활환 배송 추적 및
관리가 가능하오니, 양지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맥스엘리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c35bdcfed76897c594fab59a7ba26b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