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웰(MAXWELL) 커피파워 박스로 구매하시면 커피도 박스째 드려요

09-19

[201685, 서울] – PC용 파워 서플라이 전문기업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 www.maxelite.co.kr)가 신제품 맥스웰(MAXWELL) 시리즈를 박스째 구매하는 고객에게 30개들이 캔커피 한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맥스엘리트의 신제품 맥스웰(MAXWELL) 시리즈는 세계 최고 브랜드의 파워 서플라이를 생산해 온 파워 서플라이 전문기업의 자체 브랜드로, 국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와 하드웨어 커뮤니티에서 이슈가 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제품. 700mm에 달하는 넉넉한 4+4핀 케이블과 안정적인 출력, 탄탄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깜짝 놀랄만한 낮은 가격에 등장한 덕분에 정체상태에 있는 PC 시장에서도 유독 돋보이는 성장이 가능했다는 게업계의 중론이다.

특히, 커피 브랜드와 유사한 '맥스웰'이란 제품명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커피파워라는 별명을 얻으며 탄탄하고 안정적인 품질, 저렴한 가격의 파워 서플라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1(3).jpg


맥스엘리트는 출력에 따라
10(400W), 또는 8(500W/600W)가 포장된 맥스웰 파워 한 박스를 구매하면해당 파워 한 박스당 30개들이 캔커피 한상자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 그대로 커피파워에 어울리는 커피 이벤트인 셈이다.

맥스엘리트 담당자는 출시와 동시에 높은 관심과 인기를 보여준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그동안의 이벤트가 개인 소비자에게 집중됐다면, 이번 이벤트는 수량으로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PC방의 업그레이드, 관공서나 사무실의 PC 업그레이드 등 수량으로 파워 서플라이 구매가 필요한 소비자가 맥스웰 파워 서플라이를 선택하면, 기분 좋은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맥스웰 파워 시리즈 전 제품에 적용되며, 오는 8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