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닉,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이벤트 펼쳐

04-09

시소닉,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이벤트 펼쳐


  • 시소닉 전 모델 최대 20% 이상 할인

  • 추첨을 통해 최고급 시소닉 파워로 업그레이드 기회 제공

  • 추가 AS 및 헤드셋 증정 등 사은품도 풍성해


520c9a2225245c799bf9251e1a28dc0b.jpg


파워 서플라이 대명사 시소닉(Seasonic)이 창립 43주년을 맞았다.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시장에서 늘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시소닉의 저력은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탄탄한 품질에서 시작되지 않았을까?

시소닉은 파워 서플라이 분야에서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다양한 기록을 만들어온 기업이기도 하다.

 

시소닉의 창립 43주년을 맞아 국내 시장에서도 우수한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계획인 유저들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는 시소닉의 창립 43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해외시장에서만 판매돼 그저 바라보며 아쉬워할 수밖에 없던 시소닉의 고품질·고효율 파워 서플라이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fde36533ed30768078dcb214e5ea9d7d.jpg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시소닉 창사 43주년 특별 기획전’을 통해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1% 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우수한 성능과 완벽한 품질, 그리고 10년을 넘겨 사용해도 거뜬한 내구성의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지만,

가격이 부담돼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더없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인기 절정의 포커스 플러스 골드, M12 II EVO, S12 시리즈 등 시소닉의 전 라인업이 해당돼 구매자 전원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

 

맥스엘리트는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S12 II, M12 II 모델 구매자가 맥스엘리트 홈페이지에 상품등록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시소닉 프라임 울트라 티타늄 850W, 시소닉 프라임 울트라 플래티넘 1000W, 시소닉 프라임 울트라 플래티넘 850W 등

상위모델로 교체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운이 좋으면 시소닉의 최고급 파워 서플라이를 추가금 없이 손에 넣을 기회가 제공되는 셈이다.

 

이밖에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한 후 다나와, 쿨앤조이, 플레이웨어즈 등 3곳의 커뮤니티에 구매후기를 남기는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해

루티스(LUTIS)의 7.1채널 서라운드 헤드셋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자는 구매후기를 작성한 후 해당 URL만 맥스엘리트 담당자에게 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 구매자에게 돌아가는 혜택은 또 있다.

현재 5년의 무상 AS를 제공하는 S12 II, M12 II 모델을 구입한 고객이 맥스엘리트 홈페이지에 상품등록을 할 경우

추가로 2년의 AS 기간을 더 보장해 준다. 시소닉의 프리미엄 라인업은 탄탄한 품질을 바탕으로 10~12년에 달하는 긴 AS를 보장한다.

 메인스트림 라인업 제품의 AS 기간이 짧아 아쉬웠던 소비자라면, 2년의 AS 연장은 무엇보다 큰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소닉의 파워 서플라이는 어떤 제품을 선택해도 실망하지 않을 탄탄한 품질이 기본이다.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유지해온 품질은 시소닉이 오늘날에도 최고의 파워로 인정받는 밑바탕이 되고 있다.

마침 창립 43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는 그래서 우수한 품질의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할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