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4 맥스엘리트 쇼케이스 - 브레인박스(brainbox)

커뮤니티
2018.10.4 맥스엘리트 쇼케이스 - 브레인박스(brainbox)
-0001.11.30 00:00

오늘 용산 아이파크몰 7층 행사장에서는 국내 전원공급기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맥스 엘리트" 의 하반기 신제품 및 시소닉의 새로운 제품을 공개하는 의미있는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에서는 맥스월 에서 출시할 1000W 급 이상의 고출력 전원공급기를 비롯하여 시소닉의 프라임 스노우사일런트 등의 제품을 공식 출시할 것이라고 밝혀 하이엔드 고출력 전원공급기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듯 했다.

 

 

▲ 행사의 진행은 전문 MC, 가수까지도 활동 하고 있는 방송인 "조영구" 씨가 맡았다.


첫번째 마이크를 잡은 대만 시소닉 아시아, 태평양 세일즈 담당자인 "샌디 왕"의 환영사에서 국내에서 "갓소닉" 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을 정도로 일반 소비자들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세계 시장에서도 그 중에 특히 국내에서 판매량이 놀라울 정도로 늘어나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이에 힘입어 대만 본사에서는 이에 따라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파격적인 서비스 시간 제공 및 제품에 다양한 기능 등을 수정 및 추가 하는 등 한국 시장에서 특화되어 있는 새로운 시소닉 전원 공급기 등을 공격적인 라인업 추가 및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 맥스 엘리트와 함께 항상 좋은 제품을 공급하겠다라고 밝혔다.

 

 

▲ 시소닉, 아시아 태평양 담당자인 샌디 왕(Sandy Wang)

 

 

▲ 맥스엘리트의 오국환 이사


뒤이어 마이크를 잡은 시소닉 맥스 엘리트 오국환 이사는 채 3년 밖에 되지 않은 맥스 엘리트의 눈부신 매출 성장률을 비록하여  2017년 중순 부터 현재까지 약 1년 간 본격적으로 시소닉 공식 유통하여 현재 다나와의 판매 기준으로 보면 약 14% 정도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게 되었다는 놀라운 성장률을 이야기 했다.  현재 시소닉의 눈부신 매출 성장률은 포커스 플러스 골드 모델의 큰 인기를 끌면서 "GODSONIC"  애칭을 그리고 국민골드 모델로 거듭 태어 국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최근 몇 달간 750, 850W 모델이 경우는 전세계적으로 품귀 현상을 겪고 있는데 이번 달 들어서 해당 제품들이 꾸준하게 공급이 될 것이기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이 제품은 가격비교사이트인 다나와에서 그리고 네이버 전원공급기 가테고리에서도 높은 인기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포커스 플러스 플래티넘 은 지난 달에 출시가 되었던 최신 제품으로 80PLUS 외에 Cybenestic ETA-A 등의 인증을 받았는데 80PLUS 인증과 달리 전출력 범위 및 대기 전력 및 전체적인 팬의 소음까지도 별도의 인증으로 처리를 하고 있다. 그리고 새롭게 추가가 되는 프라임 울트라 골드 모델인데  무려 업계 최고인 12년 간의 워런티 기간을 갖는다.

 

 

 

 

프라임 시리즈 중에 새롭게 추가가 되는 에어맥스 시리즈는 프라임 라인업이 갖고 있는 풀 모듈러, 칼 전압 등 기본적인 장점을 그대로 갖고 있지만 RGB LED 를 제어할 수 있는 별도의 버튼을 추가로 갖고 있어 튜닝을 필요로 한 유저에게 큰 인기를 끌것이라고 밝혔다.

 

 

▲ 맥스 엘리트의 공동 창업주인 양경훈 이사 (좌), 명재덕 이사 (우)


맥스엘리트 게이밍85 플러스 모델의 경우 높은 가성비가 가장 큰 무기이며 이에 더불어 낮은 불량율로 인해 일반적인 소비자들과 PC 방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맥스 엘리트 프로 게이밍 제품도 추리가 되면 역대급 높은 가성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85 플러스 등급을 갖게 될 예정이다.  그 외에 내년 상반기에는 1050W, 1250W 의 고용량 제품도 출시가 될 예정인데 이 전원공급기의 경우 80 플러스 플래티넘 등급을 출시가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초기 맥스 엘리트가 가지고 있던 겸손한 자세로 소비자들과 교감을 나누고 높은 가성비와 낮은 불량율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의 행사는 방송인 조영구씨가 사회를 맡았으며 인기가수 한영주 씨가 다채로운 무대를 마련해 기존에 무덥고 딱딱했던 기존의 신제품 발표회와 달리 신명나고 재미있는 발표회로 마무리가 되었다.  앞으로 맥스 엘리트가 오늘 열린 신제품 발표회와 같이 국내 전원공급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기를 기대한다.

 

■ 맥스엘리트 시소닉-맥스웰 2018년 하반기 신제품 발표회 이모 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