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 가성비 알리기 이벤트 진행

커뮤니티
맥스엘리트,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 가성비 알리기 이벤트 진행
2019.05.24 12:16

- 10년의 최장 무상AS기간 보장

- 무상AS기간 중 고장 시 신제품 교체
- 연단위 비용은 오히려 업계 최저가

 

시소닉(Seasonic)ᆞ맥스웰(Maxwell)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ᆞ양경훈 공동대표, www.maxelite.co.kr)은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의 대명사가 된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의 우수한 가성비를 알리기 위해 새해 첫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488e0c9b7a0a30cb5544f2c2748fdb42.jpg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Seasonic Focus Plus Gold) 시리즈는 2018년 한 해 전세계 파워 서플라이 시장에 파란을 일으킨 주인공. 우수한 효율의 80PLUS Gold 인증과 더불어 ▲케이스 호환성이 뛰어난 140mm 섀시 ▲불과 3% 이내로 제어되는 정확한 전압 출력 ▲120mm FDB 팬 ▲30% 부하까지 팬의 동작을 멈춰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 등 우수한 품질과 높은 활용성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시장에서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의 대명사가 된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소비자의 높은 지지를 얻으며 ‘국민골드’라는 명예로운 별명을 얻은 제품이기도 하다.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가 소비자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던 이유는 또 있다. 우수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10년에 이르는 넉넉한 무상AS를 제공하는 것. 아울러 맥스엘리트는 시소닉과의 협의를 바탕으로 무상기간 내 제품 고장 시 신제품 교체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시행한 바 있다. 이처럼 우수한 품질, 10년에 이르는 긴 AS, AS 발생 시 신제품 교체 서비스 등이 맞물리며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는 국민골드로 등극하는데 성공했다.

 

하드웨어는 무상AS기간이 끝나면 이후 AS를 진행하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하면 무상AS기간은 곧 제품의 수명이라 볼 수 있다. 또한 무상AS기간은 제품의 우수한 설계와 내부의 부품에 대한 제조사의 자신감에 따라 결정되는 사안이므로 무상AS기간이 긴 제품이 더 우수한 설계와 충실한 구성, 더 높은 스펙의 부품으로 구성될 확률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25233aa6fd8c5e4ff9dc039a0642825c.jpg

 

 

▲ Seasonic Focus Plus Gold


맥스엘리트는 이 같은 사실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제품의 가격을 무상AS기간으로 나눌 경우 도출되는 ‘연단위 비용’이 얼마인지를 확인하는 새해 첫 이벤트를 쿨엔조이, 퀘이사존 등 주요 커뮤니티와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는 다나와, 에누리, 네이버 등 3대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650/750/850W의 연단위 비용을 환산해 타사 80PLUS Gold 등급 파워 서플라이의 연단위 비용과 비교해볼 수 있다. 아울러 응모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3종, 시소닉 Direct MOD 슬리빙 케이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는 우수하지만 가격이 비싼 것으로 인식돼 온 측면이 있다”며, “그러나 실제 파워 서플라이 업계에서 무상 10년, 더구나 AS 시 신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거의 없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시소닉은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지만, 세미모듈러, 또는 일반적인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와 가격과 무상AS기간을 함께 고려해 비교해 보면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의 연단위 비용이 80PLUS Gold 제품군 중 최저가라는 사실에 새삼 놀라게 될 것”이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