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만 잘 짜면 시소닉 파워, 슬리빙 케이블이 내것? 블루아이티 견적 이벤트

커뮤니티
견적만 잘 짜면 시소닉 파워, 슬리빙 케이블이 내것? 블루아이티 견적 이벤트
2019.05.24 12:15

- 퍼포먼스는 기본, 멋진 비쥬얼의 블랙블랙한 AMD 시스템 견적을 짜라!
- 당첨자에게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750W(1명), 시소닉 Direct MOD 카본블랙 슬리빙 케이블(1명) 경품 제공

 

 

PC 전문 쇼핑몰 블루아이티(www.blue-it.kr)가 유명 하드웨어 커뮤니티 퀘이사존과 함께 매력적인 AMD PC 견적짜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번쯤 상상해 보았을 나만의 매력만점 시스템을 가상으로 구현해 보고, 당첨되면 ‘국민골드’로 불리는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파워 서플라이, 또는 시소닉 Direct MOD 슬리빙 케이블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e2d46f37020ea2a6ffcbb32a9d81fca9.jpg

 


 

이벤트 조건은 간단하다.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750W(SSR-750FX)’와 최근 출시돼 마니아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시소닉 Direct MOD 카본블랙’ 슬리빙 케이블을 이용해 매력 넘치는 AMD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의 견적을 작성하면 된다. 단순한 퍼포먼스, 또는 가성비를 넘어 시소닉 Direct MOD 카본블랙 슬리빙 케이블 등이 더욱 잘 활용될 수 있는 멋진 비쥬얼의 AMD PC 견적을 짜는 것이 주요 포인트.

 

baa106c8e6448b9a3d710761a190b99d.jpg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는 ▲편리한 풀 모듈러 방식 ▲80PLUS Gold 인증의 높은 효율 ▲정밀하고 정확하게 출력되는 전압 ▲120mm FDB팬의 높은 정숙성과 긴 수명 ▲10년에 달하는 넉넉한 무상 AS ▲AS 시 신제품 교환 등 앞선 품질과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며 지난 한 해 고급형 파워 서플라이 시장의 저변 확대를 이끌어낸 주인공이다. 여기에 3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은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 기능까지 지원하며 80PLUS Gold 등급의 대표 파워 서플라이로 자리잡은 모델이다.

 

ad8093e0cb7be12af19e0be5c6acb843.jpg

 




시소닉 Direct MOD 슬리빙 케이블은 시소닉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에 직접 연결해 사용하는 다이렉트 슬리빙 케이블로, 기존의 연장방식 슬리빙 케이블이 가진 단점을 모두 보완한 제품이다. 시스템의 선정리가 더욱 쉽고, 적용만으로 시스템의 튜닝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시소닉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 사용자를 중심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블루아이티의 온라인견적게시판(http://blue-it.kr/shop/estimatepc.html)에 접속해 AMD 프로세서와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750W, 시소닉 다이렉트 MOD 카본블랙을 이용해 멋진 비쥬얼의 PC 견적을 작성한 후 이를 퀘이사존 PC조립/견적 게시판에 등록하고, 등록된 견적의 URL을 퀘이사존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가장 멋진 PC 견적을 구성한 소비자 중 2명에게는 견적 작성에 필수 요소였던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750W와 시소닉 Direct MOD 카본블랙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블루아이티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의 우수한 파워 서플라이와 예쁜 슬리빙 케이블 등을 활용해 높은 가성비와 더 멋진 비쥬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PC 견적을 짜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이제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 사용자만의 특별한 아이템인 시소닉 Direct MOD 슬리빙 케이블까지 출시된 이상, 두 아이템의 시너지효과를 극대할 수 있는 훌륭한 견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